한국 사람 하나도 없는 로컬 가라오케를 가보기 전에 찍먹으로 한번 가보기 좋고
비타민에서 일하던 모 까페 방장께서 여기저기 홍보를 하고 있는 중입니다.
시설도 첨단 조명 살균기와 모든 룸에 아쿠아 공기청정기가 설치하여 남다른 위생관리를 보여준다. 코로나 암흑기동안 고구려는 업소 보완과 리뉴얼로 손님 받을 준비를 하고있었다고한다.
(처음부터 전부 터지는 경우 제외하고 한명이라도 초이스르 하면 애들은 다 맞춰주십니다)
다만 룸에서 놀 때 손님들이 아이들을 리드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 단점이 있다고 한다.
밤문화를 어느 정도 즐겨본 사람들은 안다. 아가씨가 아무리 이뻐봐야 마인드가 못되먹으면 마무리는 늘 좋지못하다. 상상은 마인드 교육이 잘되어있고 평균적으로 수질도 준수하면서 좋은 사이즈도 제법 섞여있다.
당연한 이야기겠지만 예산을 고려하지 않은 가라오케 방문은 여행에 있어 아주 중요한 부분입니다. 가라오케를 방문 했는데 지나친 계산서 청구로 인해 여행 예산을 모두 쓰게 된다면 아주 당황스러울 수 있는데요, 호치민의 가라오케 중 유일하게 한인 가라오케에서 정찰제로 운영 되고 있기 때문에 투명한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요즘 제 판세 분석에 오로라는 항상 논외였는데 그 이유는 여행객 손님 보다는 주재원 위주로 운영을 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마사지
앞서 말햇듯이 현재 호치민 가라오케는 포화상태이기때문에 상상 가라오케 또한 예약은 필수라고 할 수 있다.
지금으로서는 주재원이든 여행객이든 가장 높게 평가할 수 밖에 없는 넘버원이 아닐까 싶다.
한명은 아래에서 손님 올리고 한명은 방 잡아주면서 짜오방 돌리다 보면 시간이 한참 흐르고 그게 끝나면 계산서가 나오는 상황이 되었을테니
오죽하면 '와꾸 따지려면 get more info 로컬 가라오케를 가세요' 라는 한인 가라오케 실장님들의 발언을 종종 볼 수 있을 정도니까요. 호치민 가라오케 방문 시 초이스 잘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알고싶다면 아래 링크로 이동하여 글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한잔 마시고 즐겁게 놀다가 집으로 향하시는 주재원분들에게는 이상적일 수 있으나